2015년 6월 28일 일요일

[공지] 티스토리에서 Google Blogger로 이사왔습니다.

그동안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최근에 블로그에 보안 문제가 발생하여 좀더 안정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서 Google Blogger로 이사왔습니다.

기존에 http://allofsoftware.net 과 http://www.allofsoftware.net 로 접속을 했던 독자들은 바로 Google Blogger로 접속이 가능합니다.

단, http://softwaredev.tistory.com 을 이용하던 독자들은 http://allofsoftware.net 나 http://www.allofsoftware.net 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기존 글의 ULR과 Tag URL을 거의 다 Redirection을 통해서 Google Blogger로 연결을 해 놓았기 때문에 다른 Page에 걸려 있는 Link나 Bookmark, 그리고 검색 사이트에 걸려 있는 Link도 거의 다 제대로 동작됩니다.

RSS Feed도 Google Blogger로 연결되도록 설정했습니다.


당분간 Tistory와 Google Blogger 양쪽의 접속 통계를 보다가 Tistory에 더이상 접속이 없으면 폐쇄를 할 예정입니다.

감사합니다.

댓글 4개:

  1. 처음부터 끝까지 잘 정독하고 갑니다
    최근 글이 안보여 아쉽지만 자주 방문하겠습니다
    좋은 글. 노하우. 지식을 공유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

    답글삭제
  2. 개발자들에게 피와 살이 될 수 있는 글을 읽게되어 영광이였습니다.
    백발이 되어도 개발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.
    이제 부터 시작해 보려 합니다.

    답글삭제
  3. 티스토리에서 구글 블로거로 이사 중입니다. 사진이 만 장 가까이 있는데 구글 블로거로 옮길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ㅠㅠ? 구글 G드라이브 호스팅이니 구글 포토 호스팅이니 알아보고 있는데 도무지 방법을 못 찾겠습니다.... ㅜㅜ 정말로 한 장 한 장 다시 업로드 하는 방법 밖엔 없을까요 ㅠㅠ?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저는 사진도 옮겨왔습니다. 일단 Wordpress로 이동을 한 후에 Wordpress를 블로거로 가져오는 방법을 사용했습니다. 그랬더니 사진도 모두 가져왔습니다.
      저도 이방법을 어렵게 찾았습니다.

      삭제